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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성인증 현황의 번호, 품목명, 세부품목명, 평가기준번호, 업체명, 인증번호, 인증일을 나타낸 표입니다.
제목 고장분석 문의
작성자 문창민
등록일 2025-03-06 오전 11:20:26 조회수 60
귀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고장 분석 서비스가 있는 것을 확인이 되어 연락을 드립니다. 환자분이 개인용인공호흡기 사용 중 "인공호흡기 작동 불가" 메시지가 들어와 클레임을 접수하셨습니다. 해당 기기의 로그 이력 확인 시 유량 문제로 확인은 되는데 제조원 측에서는 아래 이벤트 로그의 1번 "정비 불량"으로 내부 오염물이 쌓여 발생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고, 저희 측에서는 3번과 4번 Sensor또는 PCA의 "기기 자체 불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조원에 고장 원인 분석을 요청하기에는 제조원에 유리한 답변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에 제 3자 기관에서 "정비 불량"인지, "기기 자체 문제" 인지를 원인 분석 및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 고장 원인 분석이 가능하지 문의를 드립니다. 당사 및 수입업자, 제조원에서는 고장 분석(분해) 시 정보나 기술 등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 지원이 가능 합니다. <예상되는 절차> 1. 원인파악 - 제조원의 수리 가이드에 따라 원인 파악 (정비/부품 불량 확인) 2. 해당 불량에 대한 원인 분석 3. 분석에 따른 결과 (보고서) <이벤트 로그> - Error Code (E-155) ? EVT_MACH_FLOW_ DRIFT_HIGH ? ALARM ? Vent Inop ? Machine flow sensor drift above the specification (>0.2lpm) 1. Inspect the air pathway for environmental debris or contamination, if present, replace air pathway components listed in section 9.3 Air Pathway Repair Parts. If environmental debris or contamination is not present, proceed to step 2. 2. Perform Error 155 Vent Inop Fix per the Service Diagnostic & Test Software - If the failure continues ? 3. Replace the Machine Flow Sensor and test. If FAIL, then 4. Replace the System PCA.